YONGPHOTOS.COM

우리 가족의 첫 여행, Jeju Island _ 첫번째 이야기

반응형

주말에 연차를 하루 더 붙혀 2박 3일 일정으로 엉뚱이와 함께 제주도에 다녀왔습니다.
아직 100일도 안된 엉뚱이는 제주도에 다녀온 사실을 나중에 사진으로 확인 할 수 밖에 없겠지만
어쨋든 비행기도 타보고, 제주도도 엄마, 아빠보다는 훨씬 젊은 나이에 다녀온게 되네요. ㅎㅎ

제주 여행을 계획하면서 주말 원하는 비행기표를 구하는게 생각보다 쉽지않았는데요.
다양한 채널을 이용해 수시로 확인을 하는방법으로 원하는 시간대의 티켓을 끊을 수 있었어요.
그리고 24개월 미만의 유아는 따로 요금이 없어서 엄마, 아빠 요금만 지불하면 되더군요.

가는 비행기는 제주항공을 오는 비행기는 에어부산을 이용했는데,
제주항공이 좌석은 불편하지만 승무원들이 엄청 친절했고요,
에어부산은 승무원의 친절한 서비스는 없었지만 좌석이 널널하니 좋더라고요.
뭐 30분 비행하면서 서비스 따위는 없어도 괜찮아라고 생각했는데....
제주항공 승무원의 친절한 미소와 응대는 여행의 시작을 기분 좋게 만들어주었다 생각되더군요.
비행기가 뜨고 내릴때까지 기분 좋은 여행길이 될 수 있도록 만들어주시더군요.
제주 도착할쯤 창밖에 보이던 풍경을 설명하실땐 마치 여행 가이드 같으셨.... ㅎㅎ)b

저희 부부는 이번이 세번째 제주 여행이었는데요.
사진쟁이 남편 때문에 남들 다 가보는 곳(인증샷 남길 수 있는 곳)은 한군데도 안가고
희안한데만 간다라는 아내의 멘트에 이번 여행에선 '에코랜드'도 과감하게 일정에 넣어줬지요.
나머진 아내와 엉뚱이를 데리고 꼭 가보고 싶었던....(네, 그래요) 제 마음데로 일정을 짰어요.

2박 3일 동안 제주 여행의 일정은 아래와 같고요.

1일차

2일차

3일차

이번 포스팅엔 1일차 여행에 대해 적어볼께요.

첫째날엔 하루종일 비가 내려, 다소 우중충한 기분으로 여행을 했었는데요.
그래도 간간히 좋은 포인트에 들려 인증샷도 남기고 제주의 아름다운 풍경을 즐길 수 있었던것 같아요.

첫째날 여행의 기억을 간단히 적어본다면요.

애월에서 사먹은 스티브 트럭새우의 도시락이 맛있었다.

더럭분교는 평일 낮엔 입장을 제한하고 있다.

협재에서 바라보는 풍경은 비가와도 멋졌다.

이시돌 목장에선 가축의 분뇨 냄새가 많이 났는데 뜬금없이 시골 생각이 났다.

오설록은 중국인에 탈탈 털리고 있어서, 다음에는 안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오설록에서 숙소로 가는 길이 너무 멀어서 한참동안 운전에 집중을 해야했다.

성산포 뚝배기에서 먹었던 전복뚝배기와 회덮밥 보다 곁들여 마셨던 한라봉막걸리가 참 맛있었다.

숙소에 도착해 대야에 엉뚱이 목욕시키고 나서 마신 맥주맛이 꿀맛이었다.

로 요약이 되겠네요. 첫째날 찍었던 사진을 올리면서 포스팅을 마칠께요.
그립네요. Jeju Island.....!!

Self Family Portrait

집을 떠나며, 출발의 설레는 마음을 담아 찰칵!

여명

새벽노을을 바라보며 공항으로~

Airport

공항의 흔한 풍경

Self Family Portrait

모닝커피와 함께!

친절한 승무원

사진을 찍어주셨기 때문이 아니라 매우(x100) 친절하셨던 제주항공 남자 승무원

이륙 직 후

비행기 창 밖 풍경

착륙 직 전

비행기 창 밖 풍경엔 제주가 뙁!

식사중인 엉뚱이

울거나 찡찡거리는 신생아에겐 쭈쭈가 최고의 처방전!

이호테우 해변

사이좋은 목마 등대

제주의 가을

구엄리 돌염전

소금빌레, 구엄리 돌염전은 세계적으로도 희귀한 염전터라고 합니다.

새우 도시락

애월 스티브 트럭새우 도시락! 완전 마싯쩡 +_+)b!!!

더럭분교

평일 낮엔 출입이 제한된다는 사실을 몰랐어요. 아이들의 학업을 위해서라니 고민없이 핸들을 돌렸지요!

협재 해변

흔하고도 흔한 풍경!

구르미 제주

Gloomy Jeju.... 네 구름이 많다는 소리에요~! ㄷㄷㄷ

Self Couple Portraits

우리에겐 삼각대가 있었엉! 올ㅋ!!!

Couple

이시돌 목장 테쉬폰 주택 앞에서

빨간우산

비 오는 날의 제주에선 빨간 우산을 꼭 챙기세요! 으응?!!!

녹차카스테라 품절사태

오설록에 중국인 단체 관광객이 다녀갔어요...

Love

쭈쭈먹이는 아빠의 모습... 멋진듯?

저녁밥

전복해물뚝배기와 회덮밥!

반주

저녁밥 보다 더 맛있었던 한라봉막걸리 크~~~~ +_+)b

온천을 즐기는 엉뚱이

여독 푸는 방법을 제대로 알고 있는 우리 딸램! ㅎㅎ